[입학] 2026학년도 전기(정시) 신입학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 안내(11/21, 10:00)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2025-11-20
- 541
[ 2026학년도 전기(정시) 신입학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 안내]
2026학년도 전기(정시) 신입생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합격자 여러분께서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등록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발표
- 발표 일시: 2025년 11월 21일(금) 10:00 이후
- 조회 시 필요 정보: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 수험번호 조회: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10
- 합격자 발표 확인:
https://apply.ajou.ac.kr/gexa/findGexaScheduleNeo.action?
gexaLogin.grscCd=information27&gexaLogin.examYy=2026&gexaLogin.bfafFg=G0913100&gexaL
ogin.collFg=G0901111&gexaLogin.scheCd=G0902040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5년 12월 29일(월)부터
-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407
※ 대학원-정보통신대학원, 모집구분-정시 선택 후 생년월일 6자리와 성명 입력 후 LOGIN 버튼 클릭

3. 등록금 납부 안내
- 납부 기간: 2026년 1월 5일(월) ~ 1월 7일(수), 01:00 ~ 16:59
- 납부 은행: 국민은행
- 납부 방법: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 유의사항
- 국민은행 영업시간 내에서만 납부 가능
-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할납부 불가
(입학금, 수업료, 원우회비 일괄 납부만 가능, 분리 납부 불가)
-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됨
- 학자금대출 문의: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 / 1599-2000
4. 이후 일정 안내
- 수강신청 및 학사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 합격 발표 후, 합격자 조회 화면의 **‘합격자 유의사항’**에서 신입생 안내 세부 내용을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입학·취학추천·학비감면·등록·학적: 031-219-1832
- 수강신청·수업·성적·논문·종합시험·졸업: 031-219-1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