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2024-2 재학생, 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7/30)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남윤아
  • 작성일 2024-06-11
  • 조회수 645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 안내>

 

 

1. 접수기간: 2024.06.11(화) - 2024.07.30(화) 14:00

 

2. 제출대상: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공무원국방과학연구소 재직자기타 학비감면자

 

※ 신입학 시, 취학추천 학생 및 장학 비수혜 학생은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제출대상자가 해당 기간 내 서류 미제출시 

   2024학년도 2학기는 학비감면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원본 1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은 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 원본 1)

 

4. 접수처(등기우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914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16499)

                                  

기간 내 우편접수가 불가능하실 경우 이메일이나 FAX로 보내주세요. (FAX: 031-219-1834)

 

5. 학비감면서류 관련 문의: 031-219-1832, gsict1@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