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2025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 안내(11/15, 10:00)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4-11-14
- 조회수 535
<2025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1. 일시: 2024.11.15.(금) 10:00시 부터 ~2024.11.27(금)까지 확인 가능
[합격자발표 확인 링크]
★ 합격자 조회시 지원자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가 필요합니다.
★ 합격자 조회를 위한 수험번호는 'https://mhaksa.ajou.ac.kr: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2025.01.02(목) 예정
3. 등록
- 등록기간: 2025.01.06(월)~2025.01.08(수) 01:00~16:59
- 납부은행: 국민은행
-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창구납부 또는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개개인에게 모두 다른 번호로 부여)로 입금
* 창구납부 및 가상계좌 입금 모두 국민은행 영업시간 이내에만 가능; 카드납부 불가; 분할납부 불가
* 가상계좌 납부방법: 인터넷 뱅킹, 폰뱅킹, 자동화 기기(CD, ATM) 등 택 1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www.kosaf.go.kr, 1599-2000
* 수강신청 및 기타 학사 일정/안내는 추후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더 구체적인 신입생 등록/입학 안내는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자 조회화면에서 합격자 유의사항을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
- 입학, 취학추천, 학비감면, 신입생등록, 학적: 031-219-1832
- 수강신청, 수업, 성적, 논문, 종합시험, 졸업: 031-219-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