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3-1 수시1차 신입생 모집 안내 (11/14-11/27)
작성자 구희주 분류 입학
공지대상 등록일 2022-11-04 마감일 2022-11-27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614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23학년도 전기 수시 1차 신입생 모집안내(야간) [일반]

 

 1. 모집인원  학과(전공분야)

 가. 모집인원석사학위과정 (각 전공별 OO 명)

 나. 모집학과 및 전공분야

 

학과명

세부전공명

정보통신공학과

정보통신전공

정보통신/C4I 전공

사이버보안전공

사이버보안/C4I 전공

IoT(사물인터넷) 전공

C4ISR 전공

지능형소프트웨어 전공

                              

 

 

 

 

 

 

 

 

 

 

 

 

 

 

2.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3. 지원자격

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나. 관계 법령에 의하여 학사학위 취득자와 동등하다고 학력이 인정되는 자

다. 본 대학원 지원전공과 학사학위 전공이 동일하지 않아도 지원 가능함

 

4. 전형일정  원서접수 방법

 

 

 

원서교부/접수

면접일

합격자발표일

등록기간(예정)

2023학년도 전기

수시 1차 모집

2022.11.14(월)-

11.27(일)

2022.12.10(토)

2022.12.16(금)

2023.01월중

 

가. 원서접수(온라인) 및 제출서류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왼쪽 배너 [신입생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에서 원서작성

      (http://haksa.ajou.ac.kr/gexaAplyInformationWeb.html)

  - 원서작성 및 저장 완료 후, 다음과 같이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제출

     ① 대학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평점 및 백분위 모두 표기되어야 함)

         *편입학의 경우 전적 대학 성적증명서를 함께 제출요망

         *평점 및 백분위 모두 표기가 된 성적증명서 제출 요망

     ② 대학 졸업(예정) 증명서 1부 (*편입학의 경우 전적 대학 수료를 증명하는 서류를 함께 제출요망)

     ③ 복무확인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④ 반명함판(3cm*4cm) 사진 2매 (규격에 맞게 제출바람)

        ※ 서류는 발행일로부터 최근 3개월 이내여야 하며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 외국대학 졸업자는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과 한글로 번역된 공증서류(졸업/성적증명서 각각)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나.  참  고

   ■ 원서 제출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구.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16499)

   ■ 입시전형료: 60,000원 (입금처: 국민은행 808490-29-000860 / (예금주 : 아주대정통원)

                                               * 입금자명은 반드시 지원자 본인의 성명으로 해야 함.

   ■ 유의사항

     ① 서류 미제출, 면접고사 불참은 결시로 처리됨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서류전형, 장학혜택 제외 등)에 유념하시어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반드시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③ 입학원서에 기재된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은 해당 증명서를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시에는 인정되지 않음을 유의하여 주십시오.

     ④ 모든 서류는 반드시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원본이어야 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은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작성바랍니다.

     ⑤ 서류제출 기한을 엄수해 주시기 바라며, 서류제출기한 경과 시, 서류 미제출로 간주합니다.

          * 서류제출은 소인 기준으로 확인

     ⑥ 수험표는 따로 없으며, 면접고사 당일에는 신분증 지참을 부탁드립니다.

     ⑦ 합격 소정의 기한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할 경우 입학이 취소됩니다.

 

 

5. 기타유의사항

가. 공통사항

  1) 원서접수기간 내에 원서 미접수 및 서류를 미제출한 지원자는 면접 고사에 응시 불가합니다.

  2) 원서접수기간이 종료된 후, 면접일 전날까지 어떠한 통보 없이 면접에 불참할 경우 입시전형료 환불은         불가하므로 전형료 입금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3) 면접일(면접고사)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배정받은 면접시간 10분전까지 대기실에 입실하여 주십시오.

 ※원서접수기간 종료 후, 면접 관련 별도 문자연락 드립니다.

 

나. 외국소재 대학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인 경우아래 사항을 참조 하십시오.

   1) 졸업 및 성적증명서를 반드시 원본으로 각 1부씩 제출

   2) 해당국가 대사관에서 정규 대학임을 확인하는 "대학인정서"1부 제출(아포스티유 협약권 학교는 제외)

   3) 위의 모든 서류를 한국어로 번역하여 공증을 받아 공증서와 함께 제출

   4) 제출서류 중 원본서류의 반환을 원할 경우, 원본확인 후 반환가능하오니,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으로

      직접 방문 수령 바랍니다.

 

6. 문  

 

행정서비스 지원가능 시간대

입시 담당자 연락처

학기중

09:00 - 18:00

전 화

031) 219 - 1832

방학중

변경가능(홈페이지 참조)

Email

blanc@ajou.ac.kr

※ 더 구체적인 학비감면 및 장학 혜택은 정통원 홈페이지 [입학]-[장학제도]에서 확인바랍니다.

※ 커리큘럼은 정통원 홈페이지 [교육]-[교과과정] 및 [교과목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논문지도기록카드 제출안내(연구1,2,A / -12.2까지)
다음 2023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