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석사학위청구논문제출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시행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11-01 마감일 2022-12-31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660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정보통신대학원 2022학년도 2학기(2022년 전기 졸업예정자/2023년 2월 졸업) 석사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자는

의무적으로 논문표절예방시스템에서 청구논문의 유사도 검사 및 결과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1. 시행사항 : 정보통신대학원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자 표절 체크 의무 시행

 

2. 시행시기 : 2022년도 2학기 석사학위청구논문 제출시

 

3. 신청 및 이용절차

   1) 논문담당자에게 메일로 신청

       - Ajou논문표절검증시스템 thesis@ajou.ac.kr

       - 기재사항 : 학과, 전공, 학번, 성명, 본교이메일사용(교내메일 :@ajou.ac.kr), 사용목적(논문 유사도 체크)

       - 반드시 교내메일을 사용해야 하며, 타메일 사용시는 계정이 삭제됨(Naver, Daum, Google 등).

    2) Ajou논문표절검증시스템 담장자가 Class ID, PW 안내

    3) 교학팀의 안내내용을 토대로 Turnitin 접속하여 계정생성

    4) Class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 → 제출버튼 클릭 → 청구논문 업로드

       (청구논문 업로드시, 한글파일은 깨질 수 있으므로 한글에서 작성하였을 경우 PDF로 변환하여 업로드 할 것.)

    5) 석사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4.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구분

제출기한

제출서류

비고

Self Checking

결과제출

공개심사보고 전까지

-Self Checking 논문전문

-디지털 수령증

-지도교수에게 제출

-프로그램에서 출력

Self Checking

결과확인

최종심사보고일 전까지

-지도교수 확인서

(소정 양식)

지도교수 확인

 ※ 지도교수가 공개심사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및 보완여부 판단)

 

5. 청구논문심사결과 제출시 관련자료 제출

   - 디지털수령증, 유사도(%)가 표시된 페이지(프로그램에서 출력 후 제출)

   - 석사학위청구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 

 

이와 관련된 사항은 교학팀(031-219-182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3학년도 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안내
다음 [종합시험]2022-2학기 2차 종합시험 암호기술과응용 참고사항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