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논문] 2021학년도 후기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2022년 8월 졸업생)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6-08 마감일 2022-07-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168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1학년도 후기 졸업시(2022년 8월) 논문제출 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고

기한 내 인쇄본을 교학팀 및 도서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절차

※ 상세내용은 첨부 파일 확인바랍니다. 제본은 반드시 도서관으로부터 승인 받은 파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학위논문 접수 안내 링크: https://library.ajou.ac.kr/#/education/dcollection



1)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접속

2) 로그인(ID: 학번, PW: 생년월일 6자리)

3) 학위논문 디지털파일(PDF형태) 업로드 (파일 저장시 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4) 저작권관련 동의, 조건부 동의, 비동의 선택

5) 관리자 승인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에서 출력가능)

6)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


 

나. 제출자료

    (도서관)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3

                  2) 저작권동의서 1부(본인서명 필)

                  3) 저작권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선택자는 '학위논문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지도교수 싸인 필) 1부 추가제출

    (교학팀)  1) 책자형 학위논문(심사위원 날인한 복사본) - 1

 

다. 제출기한 : 6월 30일(목) - 7월 15일(금) 09: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단, 7월 6일(수) - 7월 7일(목) 제외 방문 바랍니다.

                    ※ 제출기한내 인쇄본 제출이 어려운경우에는 미리 전화주세요! (031-219-1829)


 

라. 제출 장소 및 시간

    1) 중앙도서관 1층 (운동장방향) 정보지원실

    2) 접수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백예림 ☎031-219-2124)

    3) 제출방법 : 방문제출(대리대출가능)

 *마스크착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정지원 jgw28@ajou.ac.kr, ☏031-219-1829)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2학기 내 전역자 파악(-6/30)
다음 [종합시험] 2022-1학기 2차 종합시험 결과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