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최종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최종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대상자: 정시, 수시1차, 수시2차 등 2021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전체 모집단위 합격자 중 등록금 미납자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가. 기 간: 2021.02.26.(금) 16:30 까지
나. 출력방법: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ajou.ac.kr) 고지서 출력 배너클릭
→ 등록금고지서 확인 바로가기 [CLICK]
※ “대학원 선택”→ 모집구분(수시2차(신입생), 편입2차) 선택 → 생년월일 및 성명 입력 → 고지서 미리보기 → 출력
3. 등록금 납부
가. 기 간: 2021.2.24.(수) ~ 26.(금) 09:30 ~ 16:30 (3일간 국민은행 업무시간 내)
나. 등록장소: 국민은행 전국 지점 및 인터넷뱅킹(신용카드 납부 불가)
- 인터넷뱅킹으로 이체할 경우에도 은행 업무시간 내(09:30~16:30)만 납부 가능
다.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일 다음날 오후부터 확인 가능
- 신입생 등록금 계좌는 개인별 가상계좌이며, 지정된 계좌에 입금이 완료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수납된 것(창구 수납 시 영수증을 꼭 보관 요망)
→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바로가기 [CLICK]
라. 원우회비: 10,000원
- 원우회 운영을 위해 사용되는 경비로 선택경비
- 원우회비 납부 희망 시 원우회비 10,000원과 등록금 고지서의 실납부금액을 합하여 이체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