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
작성자 | 구희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08-08 | 마감일 | 2022-08-21 | 마감여부 | 조회수 | 9782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2022. 08. 18(목) 09:00 부터 2022. 08. 21(일) 23:00 까지. (*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 첨부파일 참고!! *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통합ID신청 및 개인정보동의 기한: 2022.08.16(화) 까지 (*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 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신청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하기에,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증 수령: 개강(8/29(월)) 이후 본교 교학팀 (연암관 914호) 방문하여 수령
- e-learning 중간시험 : 10. 23(일) - e-learning 기말시험 : 12. 11(일) - 그 외: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또는 오프라인 수업(월,수,목) 전후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 |
이전 | 신입생 O.T 자료 |
---|---|
다음 |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재입학생 고지서출력 기간 및 등록금납부 관련 안내(8/2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