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Q&A

HOME게시판 Q&A
Q&A 게시글의 상세 화면
모바일에서 AIMS2 로그인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문대영 등록일 2017-08-15 조회수 134
수고하십니다. 2017년 후기 신입생입니다.

수강신청하기 위해 만든 계정으로 PC에서 AIMS2 로그인 되는데

같은 계정으로 모바일(휴대폰)에서는 AIMS2 로그인 되지 않고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입니다"라고 에러메시지 나타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017년 후기 수강신청정정기간을 미리 알 수 없는지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