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시험] 2023-2학기 2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안내 | |||||||||
작성자 | 정지원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 |
등록일 | 2023-11-16 | 마감일 | 2023-11-19 | 마감여부 | ![]() |
조회수 | 487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3-2학기 2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일시 : 2023년 11월 19일(일) 13:00 ~ 16:00 2. 장소 : 아주대학교 연암관 905, 502, 503, 509 (*강의실 배정표 참조) 3. 시간 : 과목당 90분 / Open Book ※1과목 응시자, 13:00~14:30 / 2과목 응시자_13:00 ~ 16:00 ※별도의 휴식시간 없이 진행됩니다 4. 주의사항 1)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반드시 지참 2) 시험시작 후 자료교환 및 핸드폰, 노트북, 테블릿PC, 애플워치, 갤럭시기어 등을 포함한 전자기기 사용 금지 3) 과목별 시험지에 기재된 주의사항 필독 후 시험응시 4) 지각시 입실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험시간 준수 요망
5. 응시 강의실 :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여 본인 강의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당일 안내] 1. 고사장 입실시간은 오전11:30부터 입실가능합니다. 2. 원활한 시험진행을 위해 12:40분 이전까지 입실을 완료 바랍니다. 3. 미수령 실물 학생증은 시험 장소에서 배부 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지정된 자리에 착석합니다.(※ 지정좌석표는 당일 확인) 5. 음식물 및 음료반입을 금지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 (031-219-1829 / gsict3@ajou.ac.kr)
감사합니다. |
이전 | 2023-2학기 e-learning, 병행과목 기말고사 안내(12.10) |
---|---|
다음 | 2023-2학기 병행과목 4차 출석강의 시간표 안내(11월 2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