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논문 지도교수배정신청서 제출 안내 (-7/25)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7-11 마감일 2022-07-25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9946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논문지도교수 배정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2022년도 2학기 연구과목을 수강하실 학우께서는 아래 내용을 잘 숙지하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정 : 2022년 7월 21일(목) - 7월 25일(월)

 

2. 대상 : 2학기 이상 등록하고, 논문작성을 희망하는 자(3학기부터 수강 가능)

 

3. 방법 : "지도교수 배정신청서" 양식을 작성(반드시 본인 날인 필)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 지도교수 배정칸은 작성하시는것이 아닙니다.

 

4. 제출할 곳

   1)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2) jgw28@ajou.ac.kr (스캔일 경우), fax. 031-219-1834 (발송 후 전화요망)

 

5. 참고사항 - 지도교수배정신청 및 처리는 전공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한을 지키지 않을 시 본인 뿐만 아니라

                   같은 전공에 있는 모든 사람이 지도교수 배정이 늦어집니다. 반드시 기한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 배정은 8월 말 - 9월 초에 확정됩니다.


※ 연구과목을 수강 신청 할 경우, 본인이 연구과목 수행(논문계획서, 논문지도기록카드, 중간심사, 최종심사등) 할 수 있는 여건(논문작성에 할애 할 수 있는 시간 등)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신중하게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연구과목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절차

1. 지도교수 배정신청서 기한 내 제출(기한엄수!)

2. 수강신청시 연구1(교수명 없음) 혹은 연구A(교수명 없음) 과목 수강신청

3. 지도교수 배정 후 교학팀에서 해당 지도교수 과목으로 수강정정처리

4. 수강정정 완료 공지를 확인 후 본인 수강신청 과목 확인

5. 지도교수님과 연락하여 논문 작성 계획 등을 상의(반드시 본인이 연락할 것, 교수님이 먼저 연락하지 않음)

6. 신청한 연구과목에 해당하는 서류를 시기에 맞춰 제출(학사일정 참고바람, 미제출시 학점 부여되지 않음!!)

 

   

감사합니다. (031-219-1829, jgw28@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수강신청] 2022-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다음 2022-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제출 안내(-7/25)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