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종합시험] 2022-1학기 2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안내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5-16 마감일 2022-05-2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646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22-1학기 2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일시 : 2022년 5월 22() 13:00 ~ 16:00

2. 장소 : 아주대학교 연암관 502, 503 (*강의실 배정표 참조)

3. 시간 : 과목당 90/ Open Book)

1과목 응시자, 13:00~14:30 / 2과목 응시자_13:00 ~ 16:00

          별도의 휴식시간 없이 진행됩니다

4. 주의사항

   1)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반드시 지참

   2) 시험시작 후 자료교환 및 핸드폰, 노트북, 테블릿PC, 애플워치, 갤럭시기어등을

포함한 전자기기 사용 금지

   3) 과목별 시험지에 기재된 주의사항 필독 후 시험응시

   4) 지각시 입실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험시간 준수 요망

 

5. 응시 강의실 :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여 본인 강의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정좌석제로 실시될 예정이며 좌석표는 당일 확인

 

 

[시험당일 안내]

1. 고사장 입실시간은 오전11:30부터 입실가능합니다

2. 원활한 시험진행을 위해 12:40분 이전까지 입실을 완료 바랍니다.

3. 건물(연암관) 출입시 출입구에서 학생증을 테그 후 출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물 학생증이 없을 경우 '아주대학교 포탈' 어플 모바일 학생증으로 가능)

(미수령 실물 학생증은 시험 장소에서 배부 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지정된 자리에 착석합니다.(지정좌석표는 당일 확인)

5. 음식물 및 음료반입을 금지합니다.

 

 

기타 문의사항 : (031-219-1829 / jgw28@ajou.ac.kr)

 

 

감사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1학기 강의수강 진도율 마감 안내
다음 2022-1학기 수업 피드백(중간설문) 결과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