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1학기 병행과목 출석수업관련 안내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2-28 마감일 2022-05-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2235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2-1학기 병행과목에 대한 출석강의 실시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일시 : 3.19(), 4.2(), 5.7(), 5.28() / 09:30~16:40

(, 인공지능(김민구 교수) 과목에 대한 1차 출석수업은 3.19()3.26()로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수업방법 : 아주Bb ZOOM을 통한 실시간 출석수업 (*첨부 시간표 참조)


3. 아주Bb 사용방법

 - 아주대학교포탈 로그인아주Bb 접속코스과목클릭zoom클릭참여

 - 학생용가이드

https://sites.google.com/ajou.ac.kr/bbguide/%ED%95%99%EC%83%9D%EC%9A%A9-%EA%B0%80%EC%9D%B4%EB%93%9C?authuser=0)

아주Bb는 반드시 크롬(Chrome)으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4. 출석강의 안내사항

- 병행과목 수강자에 한하여 매학기 4회의 출석강의를 실시합니다. 출석강의 일정을 확인하셔서

   강의 참석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출석강의는 수원본교로 출석하는게 맞으나 2022-1학기는 코로나로 인해 아주Bb ZOOM을 통하여 실시간 온라인수업으로 실시합니다.

- 강의자료는 이러닝센터 홈페이지 또는 아주Bb에 게시될 예정이며 강의자료가 없는 경우도 있습 니다.

- 본인이 수강하는 과목만 수강하셔야 하며, 다른 과목을 수강하실 경우 출석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 4회 출석강의 중, 4회 모두 결석자는 온라인 강의 진도율과 관계없이 F처리 되니, 이 점 유의하 시어  F처리되는 일이 없도록 출석 관리 바랍니다.(*출석체크는 Zoom수업시 교수님께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 미참여시 별도의 대체 레포트 또는 결시사유서 제출은 불가합니다. 미참여시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31-219-1829, jgw28@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연구3, 연구B 중간발표보고서 제출 안내(-4/8)
다음 수업방식별 수업 참여 방법 및 아주Bb 사용 매뉴얼(학생용)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