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병행과목 출석수업관련 안내 | |||||||||
작성자 | 정지원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02-28 | 마감일 | 2022-05-28 | 마감여부 | 조회수 | 22235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22-1학기 병행과목에 대한 출석강의 실시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수업일시 : 3.19(토), 4.2(토), 5.7(토), 5.28(토) / 09:30~16:40 (※단, 인공지능(김민구 교수) 과목에 대한 1차 출석수업은 3.19(토)→3.26(토)로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수업방법 : 아주Bb ZOOM을 통한 실시간 출석수업 (*첨부 시간표 참조) 3. 아주Bb 사용방법 - 아주대학교포탈 로그인→아주Bb 접속→코스→과목클릭→zoom클릭→참여 - 학생용가이드 ※아주Bb는 반드시 크롬(Chrome)으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4. 출석강의 안내사항 - 병행과목 수강자에 한하여 매학기 4회의 출석강의를 실시합니다. 출석강의 일정을 확인하셔서 강의 참석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출석강의는 수원본교로 출석하는게 맞으나 2022-1학기는 코로나로 인해 아주Bb ZOOM을 통하여 실시간 온라인수업으로 실시합니다. - 강의자료는 이러닝센터 홈페이지 또는 아주Bb에 게시될 예정이며 강의자료가 없는 경우도 있습 니다. - 본인이 수강하는 과목만 수강하셔야 하며, 다른 과목을 수강하실 경우 출석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 4회 출석강의 중, 4회 모두 결석자는 온라인 강의 진도율과 관계없이 F처리 되니, 이 점 유의하 시어 F처리되는 일이 없도록 출석 관리 바랍니다.(*출석체크는 Zoom수업시 교수님께서 실시할 예정입니다) - 미참여시 별도의 대체 레포트 또는 결시사유서 제출은 불가합니다. 미참여시 결석으로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31-219-1829, jgw28@ajou.ac.kr) |
이전 | 연구3, 연구B 중간발표보고서 제출 안내(-4/8) |
---|---|
다음 | 수업방식별 수업 참여 방법 및 아주Bb 사용 매뉴얼(학생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