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
작성자 | 구희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22-02-09 | 마감일 | 2022-02-24 | 마감여부 | 조회수 | 15723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2022. 02. 16(수) 09:00 부터 2022. 02. 24(목) 23:00 까지. (*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 첨부파일 참고!! *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 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신청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하기에,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증 수령: 개강(2/28(월)) 이후 본교 교학팀 (연암관 914호) 방문하여 수령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 |
이전 | 2022-1학기 폐강과목 안내 |
---|---|
다음 | 신입생 O.T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