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작성자 구희주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2-09 마감일 2022-02-2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5723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2022. 02. 16(수) 09:00 부터 2022. 02. 24(목) 23:00 까지.


(*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첨부파일 참고!!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신청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하기에,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증 수령개강(2/28(월)) 이후 본교 교학팀 (연암관 914방문하여 수령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1학기 폐강과목 안내
다음 신입생 O.T 자료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