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학년도 전기 입학식 취소 안내
작성자 정지원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2-01-19 마감일 2022-02-12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5475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입니다.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및 확진자 증가 등 상황을 감안하여부득이하게 입학식 행사를 취소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다소 아쉬움이 있으시겠지만코로나19의 지역사회감염 확산을 우려한 정부의 정책 및 본 대학의 감염병관리위원회의 결정에 따른 조치임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주요 학사 일정 및 수강신청 관련 하여 비대면(Zoom) OT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비대면(Zoom) 신입생 OT]

- 내용 주요 학사일정 및 내용수강신청방법온라인과목 수강 방법 등

방법 비대면(Zoom) *회의ID는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 일시 : 2022.2.12.() 13시 이후   

 * 온라인OT 참석이 어려우신 경우 추후 공지되는 OT자료를 참고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2.1.19(수)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1학기 성적우수 장학생 안내
다음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취소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