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2-1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12/13-1/18)
작성자 구희주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12-07 마감일 2022-01-1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7171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22학년도 1학기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1.12.13(월) 09:00 - 2022.01.18(화) 23:59

누적 휴학기간이 4학기를 채운 학생은 이상의 휴학 불가

(, 특별휴학으로 미포함된 휴학학기수는 제외)

2022-1학기 재학생/복학생/재입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22.01.19(수)  - 2022.01.23(일)

 

2. 신청방법 :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2) (http://portal.ajou.ac.kr로그인 → [학사(대학원)] → [학적]

 → [휴학(연장)신청 (사유 기간 설정) 또는 복학 신청] → 저장

     (★주의사항신청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 유의사항 : 복학신청자 중 (신입학시, 자비취학추천을 받은 자를 제외한) 학비감면자의 경우, 
                         복학신청 후, 2~3일 내에 반드시 교학팀으로 복무/재직증명서(학비감면근거서류)
                         원본 1부를 제출하여야만 (추후 수강신청이 끝난 뒤) 등록금고지서에 학비감면반영 가능.

휴학/휴학연장/복학 관련 문의 : 031-219-1832, blanc@ajou.ac.kr

해외파견/임신출산육아/군입대휴학 (등록 )등록휴학신청 예정자는 031-219-1832 ! 미리 연락바랍니다.

구체적인 학적관련안내는 http://ict.ajou.ac.kr/ict/academics/academics01.jsp 를 참조바랍니다.

 

 

 

☎ 교학팀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12:00-13:00 점심시간)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2-1 전공변경 신청 안내(12/13-1/18)
다음 [논문] 2021학년도 전기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2022년 2월 졸업생)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