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종합시험] 2021-1학기 2차 종합시험 강의실 배정 및 실시안내
작성자 이수민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5-21 마감일 2021-05-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6845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코로나19 의심 증상(37.5℃이상의 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 있거나, 최근 2주 사이 해외 여행력(본인, 가족등)이 있는 경우에는 종합시험 응시가 불가하오니 사전에 시험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마지막 학기인 경우에는 교학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도 1학기 2차 종합시험 배정표 및 실시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일시 : 2021년 5월 30일(일) 13:00 - 16:00

 

2. 장소 : 아주대학교 연암관 502, 503, 509호

 

3. 시간 : 1교시-13:00 - 14:30(과목당 90분 응시/Open Book)

              2교시-14:30 - 16:00(과목당 90분 응시/Open Book) 

               *별도의 휴식시간 없이 진행됩니다

 

4. 주의사항

   1)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반드시 지참

   2) 시험시작 후 자료교환 및 핸드폰, 노트북, 테블릿PC,애플와치, 갤럭시기어등을 포함한 전자기기 사용 금지

   3) 과목별 시험지에 기재된 주의사항 필독 후 시험응시

   4) 지각시 입실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시험시간 준수 요망

 

5. 시험응시 강의실 :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여 본인 고사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정좌석제로 실시될 예정이며 좌석표는 당일 확인




[시험당일 안내]

■ 고사장 입실시간은 오전11:30부터 입실가능합니다. 원활한 시험진행을 위해

    12:40분 이전까지 입실을 완료 바랍니다.

    (11:30분 이전은 입실불가)

    연암관 -1층 출입구에서 학생증을 찍은 후 출입

               (학생증이 없을 경우 '아주대학교' 어플로 학생증대체 가능)

               교학팀 안내에 따라 체온확인 및 문진표 작성 후 강의실 입실

               *수료생인 경우 학생증사용이 불가- 교학팀에서 문을 열어드릴 예정입니다.


■ 고사장 입실 전 교학팀 안내에 따라 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후

    지정된 자리에 착석합니다.

    (※ 지정좌석표는 당일 확인)


■ 모든 고사장내의 음식물 및 음료반입을 금지합니다(생수만허용)



※메일로 첨부해드린 문진표를 확인 후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는 경우,

   시험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031-219-1829 / sooly@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정보통신대학원] 2021-1학기 기말고사 안내
다음 2021학년도 후기 정시 신입생 모집안내( 5/17(월)-6/7(월) )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