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정보통신대학원] 학사일정 변동 관련 안내
작성자 이수민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0-03-25 마감일 2020-06-30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607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정보통신대학원 학사일정과 관련하여 학생분들께 다시 한 번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예정되어 있던 학사일정에 많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에서는 주말출석수업 및 시험일정에 대해 현상황을 반영하여

최대한 빠르게 변경된 학사일정에 대해 신속히 공지를 해드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와 관련하여 국민신문고에 주말출석수업을 온라인으로 변경해달라는 민원 1건을 전달받았습니다.

 

학사일정에 대해 사실과 다른 오해가 발생하여 민원이 제기된 것 같아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정보통신대학원의 변동된 학사일정을 다시 한 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사회적 거리를 두고있는 현 상황에서

예정되어 있던 학사일정을 무리하여 진행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앞으로의 학사일정 또한 추후 상황을 고려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변경된 일정 이외의 추가적으로 학사일정의 변경이 있을 시에는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오프라인수업

3.2개강 오프라인수업 시작

3.2~4.10 온라인수업대체

4.13 수업재개

출석강의

1(3.22)

2(4.4)

3(5.10)

4(5.30)

1(3.22)/2(4.4)

온라인출결대체

3(5.10)/4(5.30)

추후안내

종합시험

1(4.12)

1(4.19) 연기

중간고사

4.26

중간고사 미실시

정보통신대학원 학사일정은 추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정보통신대학원]2020-1학기 비대면수업 연장(2주) 및 학사일정 변경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