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출력기간 안내 (2/14-2/28)
작성자 안혜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9-02-12 마감일 2019-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949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1. 등록

 

대상자

고지서출력기간

등록기간

등록방법

재학생

2/14(목)

~2/28(목)

2/22()

~2/28()

주말제외

고지서 출력 후

은행창구 납부 또는 계좌이체

은행영업시간만 납부 가능

SC제일은행 : 09:30 ~ 16:30

우리은행 : 09:00 ~ 16:00

2019-1학기

복학생

 

 

등록불가자

휴학생 : 수강 정정기간 시작일(34) 전 복학신청 후 수강 정정기간을 이용 수강신청을 하고 추가 등록기간 등록 가능

미수강신청 재학생 : 미수강신청인 학생의 경우 고지서 출력이 불가함. 수강정정기간 수강신청 후 추가등록기간 등록 가능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안내 (2.14(목) 부터 고지서 출력가능)

 

.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http://ict.ajou.ac.kr=>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고지서 출력

 

* 출력이 안 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로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2) 등록금 분할 납부 불가하며 입금 금액이 고지서 금액과 맞지 않을 경우 입금이 되지 않거나 입금처리가 되더라도 가상계좌가 닫히게 되어 더 이상 입금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전체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 등록금 실납부액이 '0'인 전액장학생도 필히 은행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무료복학생 해당사항 없음)

*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SC제일은행, 우리은행

- 은행창구에 수납의뢰 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해야 함

 

4.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 당일 은행업무가 종료되고 납부데이터가 AIMS에 전송된(18:00)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ajou.ac.kr=> 로그인 =>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클릭 => 확인서 출력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6. 등록금 고지서 내 원우회비 납부 관련

- 원우회비는 출석수업 및 중간/기말고사시 식사 지원비용, 입학/졸업식 부페운영, 원우회 활동(개강/종강총회, 단합산행)
  등에 투명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 원우회비(10만원)는 강제 납부사항이 아닙니다만,  원우회비의 활용취지를 감안하시어 많은 원우분들의 자발적인 납부를
  요청드립니다.

-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고지된 수업료와 원우회비를 합하여 등록금과 한번에 납부
            (원우회비 별도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상계좌는 1회성으로 한번 입금되면 계좌가 닫혀, 추가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7. 그 밖의 문의사항

 

- 등록 : 031-219-1833

- 성적장학 : 031-219-1829

- 학비감면, 학자금 대출 : 031-219-1832

 

 

등록금납부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기간(2/22~28) 중에 등록담당자(183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 보 통 신 대 학 원 교 학 팀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9-1학기 폐강과목 안내
다음 2019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