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8/9(목))
작성자 김모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8-06-19 마감일 2018-09-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5593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18학년도 2 재학생/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제출 안내>

 

1. 접수기간: 2018.06.25() - 2018.08.09()

2. 제출대상: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40%감면자), 공무원, 국방과학연구소 재직자, 기타 학비감면자

제출제외대상

1. 신입학 , 자비취학추천자(50%감면) 선정된 군인/군무원,   2. 아주대 졸업생                   3. 성적우수장학생      4.미수혜 학생

제출대상자가 해당 기간 서류 미제출시 2018학년도 2학기는 학비감면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원본 1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은 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 원본 1)

 

4. 접수처(등기우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16499)

 

5. 학비감면서류 관련 직접문의: 031-219-1832, hymsel@ajou.ac.kr 

★ 더 구체적인 학비감면 및 장학혜택 관련내용은 정통원 홈페이지 [입학]-[장학제도]메뉴를 확인바랍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1학기 종강파티 안내★
다음 2018학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7/16(월))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