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접수(-8/9(목)) | |||||||||
작성자 | 김모아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8-06-19 | 마감일 | 2018-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75593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학비감면서류 제출 안내>
1. 접수기간: 2018.06.25(월) - 2018.08.09(목) 2. 제출대상자: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40%감면자), 공무원, 국방과학연구소 재직자, 기타 학비감면자 ※ 제출제외대상 1. 신입학 시, 자비취학추천자(50%감면)로 선정된 군인/군무원, 2. 아주대 졸업생 3. 성적우수장학생 4.장학 미수혜 학생 ※ 제출대상자가 해당 기간 내 서류 미제출시 2018학년도 2학기는 학비감면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재직증명서 원본 1통 (미취학추천 군인/군무원은 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 원본 1통)
4. 접수처(등기우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우 16499)
5. 학비감면서류 관련 직접문의: 031-219-1832, hymsel@ajou.ac.kr ★ 더 구체적인 학비감면 및 장학혜택 관련내용은 정통원 홈페이지 [입학]-[장학제도]메뉴를 확인바랍니다. |
이전 | ★2018-1학기 종강파티 안내★ |
---|---|
다음 | 2018학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7/16(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