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 | |||||||||
작성자 | 김모아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8-06-19 | 마감일 | 2018-09-30 | 마감여부 | 조회수 | 75558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2018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18.6.25(월) 00:00 - 2018.07.20(금) 23:59 ※ 누적하여 휴학기간이 총 4학기를 다 채운 학생은 더 이상의 휴학 불가 (단, 특별휴학으로 미포함된 휴학학기수는 제외)) ※ 2018-2학기 재학생/복학생/재입학생 수강신청 기간: 2018.07.27(금) - 2018.07.31(화) → 관련 문의: 031-219-1829
2.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2) (http://portal.ajou.ac.kr) 로그인 → [학사(대학원)] → [학적] → [휴학(연장)신청 (사유 및 기간 설정) 또는 복학 신청] → 저장 (★주의사항: 신청 후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 유의사항 : 복학신청자 중 (신입학시, 자비취학추천을 받은 자를 제외한) 학비감면자의 경우, 복학신청 후, 2~3일 내에 반드시 교학팀으로 복무/재직증명서(학비감면근거서류) 원본 1부를 제출하여야만 (추후 수강신청이 끝난 뒤) 등록금고지서에 학비감면반영 가능. ► 휴학/휴학연장/복학 관련 직접 문의: 031-219-1832, hymsel@ajou.ac.kr ※ 해외파견/임신출산육아/군입대휴학 및 (등록 후)등록휴학신청 예정자는 031-219-1832 로 꼭! 미리 연락바랍니다. ※ 더 구체적인 학적관련안내는 http://ict.ajou.ac.kr/ict/academics/academics01.jsp 를 참조바랍니다. |
이전 | 2018학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7/16(월)) |
---|---|
다음 | 2018학년도 후기 수시1차 신입생 모집안내 (7/9(월)-7/16(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