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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학기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3/27~3/29)
작성자 최서윤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8-03-19 마감일 2018-03-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887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2018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등록금납부) 기간안내

 

1. 추가등록

 

대상자

등록기간

등록 방법

미등록재학생 & 연구등록생

3/27()~29()

(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가능)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 납부 또는 계좌이체

수강정정으로 인한 차액발생 자

 

등록금 인상 안내

기존 2017학년도 2학기까지 학점 당 72만원에서 2018학년도 1학기부터 학점 당 73만원으로

인상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안내 (3.23() 부터 고지서 출력가능)

.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http://ict.ajou.ac.kr=>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클릭 => 고지서 출력

* 출력이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로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2) 등록금 분할 납부 불가하며 입금 금액이 고지서 금액과 맞지 않을 경우 입금이 되지 않거나 입금처리가 되더

 라 도 가상계좌가 닫히게 되어 더 이상 입금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전체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원우회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SC제일은행우리은행

 - 은행창구에 수납의뢰 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해야 함  

 

4.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 당일 은행업무가 종료되고 납부데이터가 AIMS에 전송된(18:00)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ajou.ac.kr=> 로그인 =>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클릭 => 확인서 출력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6. 그 밖의 문의사항

- 등록 : 031-219-1833

성적장학 : 031-219-1829

학비감면, 학자금 대출 : 031-219-1832

 

 

 등록금납부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기간(3/27~29) 중에 등록담당자(1833)에게 연락주세요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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