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1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3.2-3.8)
작성자 이수민 분류 학사일정
공지대상 등록일 2018-02-19 마감일 2018-03-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24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8년도 1학기 수강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 2018년 3월 2일(금) 09:00 - 3월 8일(목) 23:00

2. 신청대상 : 모든 재학생

3. 신청방법 : 수강신청과 동일 (수강신청은 PC로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폐강된 과목을 수강하신 학생들은 반드시 수강정정을 해야 합니다.

2. 폐강된 과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3학점과목은 최대 6개까지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본인 전공필수 포함)

4. 폐강이 반영된 개설과목은 첨부된 엑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F"과목이 있는경우 반드시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F 과목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31-219-1829 / sooly@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1학기 폐강과목 안내
다음 신입생 O.T 자료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