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사항
  • FAQ
  • Q&A
  • 공개자료실
  • 원우회

공지사항

HOME게시판 공지사항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학년도 전기 신입학 수시2차 모집 안내(12/25-1/15)
작성자 김모아 분류 입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2 마감일 2018-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4778
공지부서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 석사과정(일반)- 2018학년도 전기 수시2차 모집>

  

 

 - 모집 학과: 정보통신공학과 (단일 학과)

 

1. 모집 전공 (7개 부문)

- 정보통신, 정보통신/C4I

- 사이버보안, 사이버보안/C4I

- IoT(사물인터넷), C4ISR, 지능형소프트웨어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석사과정은 Offline수업(매주 화, , )e-learning을 병행합니다.

   (본인이 offline, e-learning 선택하여 수강 가능)

 

2. 모집인원 : 00

 

3.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

-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 : 2017. 12. 25(월) - 2018. 1. 15()

  (방문 접수시간: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면접전형일 : 2018. 1. 20() (자세한 일정은 마감 후 개별통지)

- 발표 : 2018. 1. 24(수)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첫 화면 [신입생 합격자 발표]에서 직접 확인)

- 등록 : 2018. 1. 29(월) - 1. 30(화)(예정)

 

4.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자로서 학사 학위를 받은 자 또는 20182월 졸업예정자

- 관계 법령에 의하여 학사 학위 취득자와 동등하다고 학력이 인정되는 자

- 비전공자의 경우 정보통신 관련 분야에서 1년 이상의 경력자 우대

 

5. 제출서류

- 입학원서(소정양식) 1(**온라인으로 접수시, 종이로 된 입학원서(소정양식) 제출 불필요)

- 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 1(**편입생일 경우 편입전후학교 서류 모두 제출평점 &백분위 모두 표기 필수)

-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1(**편입생일 경우 편입전후학교 서류 모두 제출)

- 재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1(해당자에 한함)

- 반명함판(가로3cm*세로4cm) 사진 2(규격에 맞게 제출바람)

서류는 발행일로부터 최근 3개월 이내여야하며 원본을 제출 하여야 함.  

외국대학 졸업자는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과 한글로 번역된 공증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

 

6. 원서교부 및 접수장소/ 접수방법/ 전형료

- 장소 :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http://haksa.ajou.ac.kr/gexaAplyInformationWeb.html), 우편접수, 방문접수 중 택1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는 소정양식(공개자료실 23번 또는 입학자료실 3)을 다운받은 후 원서 작성

- 전형료 : 55,000

 

7. 특전

- 각 전공별 성적 상위 30% 이내 -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 군인/군무원/본교 직원/본교 졸업생/공무원(교사, 경찰, 기타)/신입생 3인이상 또는 재학생 10인 이상의

   동일기업집단 소속인자 : 수업료 일부 감면

취학추천자는 201826()까지 취학추천서가 학교에 접수되어야 학비감면이 됩니다.

취학추천자 선정은 신입학시 한 번만 신청 가능합니다. (재학 중 신청 불가)

학비감면 성적우수장학금 이중수혜 불가.

 

8. 기타

- 원서접수 마감일까지 제출서류(대학졸업(예정)증명서, 대학전학년성적증명서, 재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해당자) 1,

   반명함사진 2, , 서류는 발행 최근 3개월이내, 원본)와 함께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제출처 : (우편번호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원천동, 아주대학교)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소정양식(공개자료실 23(입학원서) 또는 입학자료실 3(입학포기원))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분은 작성한 원서를

    제출서류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시 접수 마감일까지 전형료(55,000)를 아래 계좌로 입금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입금계좌번호 : 632-15-000867(SC제일은행; 구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예금주 : 아주대정통원

(, 송금의뢰인 성명과 지원자 성명이 다른 경우는 전화로 입금사실을 통보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원서의 기재사항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9. 문의처

- 교학팀 입시 담당자: 031-219-1832 / email: hymsel@ajou.ac.kr

정보통신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1학기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
다음 [종합시험] 2017-2학기 2차 종합시험 결과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이전

다음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대표전화:031-219-1829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