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9.1-9.7) | |||||||||
작성자 | 이수민 | 분류 | 학사 | ||||||
---|---|---|---|---|---|---|---|---|---|
공지대상 | 등록일 | 2017-08-21 | 마감일 | 2017-09-07 | 마감여부 | 조회수 | 76638 | ||
공지부서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7년도 2학기 수강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 2017년 9월 1일(금) 09:00 - 9월 7일(목) 23:00 2. 신청대상 : 모든 재학생 3. 신청방법 : 수강신청과 동일 (수강신청은 PC로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폐강된 과목을 수강하신 학생들은 반드시 수강정정을 해야 합니다. 2. 폐강된 과목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3학점과목은 최대 6개까지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본인 전공필수 포함) 4. 폐강이 반영된 개설과목은 첨부된 엑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F"과목이 있는경우 반드시 재수강신청서를 제출해주셔야 F 과목을 지우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31-219-1829 / sooly@ajou.ac.kr) |
이전 | 2017-2학기 폐강과목 안내 |
---|---|
다음 | [종합시험] 2017-2학기 1차 종합시험 응시원서 접수 및 응시료 납부안내(9.1-9.15)/추가접수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