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출력기간 안내 (8/25 - 8/30)
1. 등록
대상자 | 등록기간 | 등록방법 | 비고 |
재학생 재입학생 | 8.25(금) ~ 8.30(수)(주말 제외) | 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은행영업시간에만 납부 가능) | 휴학생의 경우 복학신청을 해야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2017-2학기 복학생 |
2.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8.22(화) 부터 고지서 출력가능)
가. 본교 홈페이지
나.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 등록금 실납부액이 '0'인 전액장학생도 필히 은행에 등록하셔야 합니다. (무료복학생 해당사항 없음)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좌측 배너 [재학생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클릭 => 확인서 출력
*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은행업무가 종료되고 납부데이터가 AIMS에 전송된 이후 (18:00) 확인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 09:30 ~ 16:30 / 우리은행 : 09:00 ~ 16:00)
6)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SC제일은행, 우리은행
- 은행창구에 수납의뢰 시 등록금 고지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해야 함
4.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5. 그 밖의 문의사항
- 등록 : ☎031-219-1833
- 성적장학 : ☎031-219-1829
- 학비감면, 학자금 대출 : ☎031-219-1832
등록금납부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기간(8/25~30) 중에 등록담당자(1833)에게 연락주세요!
(등록금 납부확인서는 납부당일 18:00 이후 확인가능 합니다)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