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8년도 2학기 수강 정정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 2018년 9월 1일(토) 09:00 - 9월 6일(목) 23:00
2. 신청대상 : 모든 재학생
3. 신청방법 : 수강신청과 동일 (수강신청은 PC로만 가능합니다.)
<..
2018학년도 동계 자기개발/해외연수 선발안내
IT분야의 세계화와 선진 IT현장 시찰과 외국문화체험 및 다양한 견문의 기회를 넓히기위하여 2018학년도 동계 해외교육연수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정보통신대학원 자기개발/해외연수 운영 기준”에 의거 다음과 같이 연수자를 공개선발..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8. 8. 11(토) 2018-2학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업로드해드립니다.
학사 관련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031-219-1829(평일09:00-18:00) 로 전화주세요.
또는 이메일문의 (sooly@ajou.ac.kr) 해주세요~
감사합..
<2018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